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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 Engine

Unreal4 AI_4

by giicha2 2021. 12. 2.

새로운 Behavior Tree를 만들고 Task 추가
Blackboard에 TargetLocation추가

 

 

조금더 개선한 버전

 

주위를 렌덤하게 맴도는 기능

FindWanderLocation Task를 추가
오른쪽에  새로운 Sequence를 추가한다
이동속도를 조절하는 새로운 Task 추가

 

가까이 왔을때 속도줄 줄이고 기다렸다 돌아다니는 기능추가

겹치거나 하지 않고 좀더 정교하게 주위를 맴돌기 위해

자리변경을 위한 Vector 추가
FindWanderLocation 변수추가와 GetBlackboard Value as Vector 로 수정
Detail의 Default 값 수정

 

공격 애니 발동 기능추가

Enemy에 Attack AnimMontage추가
Enemy_AI 에 Attack기능 추가,Looping체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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